top
제목 <4월1일~4월 7일> 발리 허니문 5박 7일 후기입니다! (With 수디 가이드님)
작성자 이지훈&김수지 작성일 2019-04-07 23:23:04
내용

동남아 여행은 처음이었으나 신혼여행에 걸맞는 휴양지 쪽을 고민하다가
발리 풀빌라의 매력에 빠져 발리로 선택하였습니다.

공항에 도착하여 수하물을 찾고 나가자 이름 팻말을들고 친절하게 반겨주시는
수디가이드님, 한국말을 너무 잘하셔서 맘이 놓였습니다.
무거울텐데 캐리어도 끌어주시고, 기사님도 타이밍에 맞에 딱
저희를 태우러 와주셨습니다.
에어컨이 빵빵한 차안에서 시원하게 숙소로 갈 수 있었습니다.

저희의 일정은 총 5박 7일이었습니다.
첫날은 밤늦게 도착했기때문에 공항근처 호텔에서 잠만 자는걸로 예정되어있었습니다.
(스위스벨호텔-in쿠타: 깔끔했어요,아침 조식은 뷔폐 점심은 체크아웃하고 짐 맞기고 호텔에서 현지식)

2일차
점심을 먹고 나오니 수디가이드님이 미리 오셔서 저희를 기다리고 계셨어요^^
(시간을 아주 잘 지켜주셨어요,장소이동때마다 소지품을 잘 챙겼는지 확인해주셨어요^^)
마사지를 받으러 갔어요 아주아주 시원했답니다
이왕 온김에 두피마사지도 추가해서 받았어요
풀빌라에 체크인 하기전에는 시내 근처에 들러서 햄버거와 인도네시아 맥주를 마셨어요

저희가 머무른 풀빌라는 원일레븐이라는 곳이었어요!
수영장이 굉장히 넓고 물순환도 계속 되서 깨끗했답니다.
물깊이는 1.4M 제 키가 164인데 목아래 정도 까지 오는 깊이였어요
물놀이 하기에 진짜 최적이었어요. 진짜 매일 수영했어요^^
벽도 높고 프라이빗해서 조용한 저희 커플에게 딱이었어요
단둘이 오붓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풀빌라내에서 직접 전날 정한 메뉴를 차려주시로 오셨습니다.
(직원분들이 한국말도 조금씩 하시고, 식사메뉴에도 한글로 적혀있는 메뉴판이 있어요)
맛도 괜찮고 메뉴가 매일 바뀌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 티비채널은 KBS월드채널 나와요~
풀빌라 바로 옆에는 COCO 편의점이있어요 여기서 농심 컵라면과 과자도 있어요
매일 맥주와 함께 야식을 먹었습니다.

3일차
드림랜드로 뭅뭅~
기사님께서도 운전을 아주 능숙하게 잘해주셨어요
40분정도 소요되는 거리였는데 수디가이드님이 발리 토박이시다 보니까
발리에 대해 질문하면 바로 바로 답해주셨어요
발리 이야기를 들으면서 가니 진짜 여행내내 차타는게 지겹지 않았답니다^^
무엇보다 한국 여름만큼 안더운것 같기도+_+
음식도 다행히 저희 둘 입맛에 잘맞았어요
드림랜드 비치가 너무 예뻐서 사진을 많이 찍었답니다.
발리는 호주랑 가까워서 호주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드림랜드에도 거의 다 서양인이었어요 조용한 비치해변에서 여유를 즐겼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차를 타고 이동후 마사지를 받았아요
(오일 마사지이기 때문에 마사지 후에는 시원하게 샤워를 할 수 있었어요)
1일1마사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선셋을 바라보며 저녁타임을 가졌어요
바다를 보며 너무 낭만적인 저녁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4일차
풀빌라 자유시간이었습니다. 풀빌라에 개인 수영장에 개인 마사지 받는 공간까지
너무 좋아서 밖을 못나갔어요.(조식,점심,마사지,저녁 모두 풀빌라에 포함)

5일차
풀빌라에서 수영 또 수영 이날은 조식만 풀빌라 포함인 날이어서
점심 저녁은 근처에 걸어 나가서 먹었어요. 풀빌라가 스미냑에 위치해 있는 덕분에
10분정도 걸었더니 예쁜 카페도 많고 식당도 많이 있었습니다.

6일차
체크아웃하는 날 ! 조식을 먹고 수디가이드님과 기사님을 만나서
울루와뚜사원에 갔어요!! 원숭이 조심조심!! 다행이 원숭이들이 달려들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절벽에서 파도가 치를 풍경을 보니 '와'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그렇게 점심을 먹고 쇼핑을 하러 3군데 정도 갔어요 이것저것 선물을 많이 샀어요!
하루종일 돌아다녀서 땀도 나고 찝찝한 찰나에 마지막 또 마사지+_+
(초코오일 마시지였습니다. 마사지 후에 또 개운하게 샤워^^
비행기타러 가기전에 씻을 수 있어서 진짜 다행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녁을 공항근처 호텔에서 먹고 공항으로 슝슝 ㅜㅜ
너무 시간이 빨리갔어요~

또 놀러오고 싶은 발리
가이드 수디님을 아주 잘 만난것같아요!
여행내내 불편함없이 푹 쉬다 옵니다.
수정 삭제 답변
목록 글쓰기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